[ 국민혁명당(전광훈 당대표) 및 국민특검전국변호사단 ] 긴급 공동기자회견

URL복사

ㅡ"문재인의 입맛대로 코로나 사기, 국민 탄압. 더이상 굴종하지 않겠다. 
문재인 구속이 최고의 방역이다! "

 

○ 일시장소: 7.14.(수) 오전 10시 / 사랑제일교회 앞

 

○ 참석: 전광훈 당대표, 고영일 부대표 외 국민혁명당 인사.
이명규 국민특검단장 외 전국변호사단.

 

○ 신규확진자숫자로 사기를 쳐서 국민 통제, 자영업자 말살, 교회 예배 탄압, 문재인 규탄 집회의 자유 봉쇄를 또다시 반복하는 문재인의 미친 망나니 춤을 더이상 좌시할 수 없다. 

 

○ 현재 코로나 검사는 일일 18만건씩 이루어지고 있다는 것을 아는가!
5만명 검사하면 500명, 18만명 검사하면 1700명인것은 초등학생도 눈이 있으면 확인 가능한 것으로,
 약 1%~2%대의 양성 확진율은 바이러스의 특성상 지금까지 전국 어디든 불문율에 가까운 원칙임을 알 수 있다.

 

○ 양성자 한명 나오면 그 사돈에 팔촌까지, 또는 아무 증상없는 사람들도 겁을 줘서 무차별 검사를 시행하면  정부 입맛대로 신규확진자수를 줄였다 늘였다 한다는 것이다.

 

○ 전국민 5200만 동시 검사 실시하라!
50만명 이상이 일일 신규확진자로 나오게 되어있고,  문재인의 미친 짓에 따르면 대한민국은 청와대부터 시작해 나라 전체가 전면 셧다운 해야 할 것이다.

 

○ 그렇다면,  문재인 망나니 사기정부는 코로나로 왜 이런 짓거리를 하는가? 

문재인 주사파에 불리한 이슈와 국민 불만이 터져 나오고, 잠재적 우파 후보들이 주목받고  향후 대선전을 이끌어가기 시작하자,  국민을 겁박하고 재갈 물리고, 나아가  다가오는 815 대규모 규탄 집회와 전국 기독교인들의 정당한 투쟁을 원천 봉쇄하여 구차하고 비겁하게 자신의 안위를 지켜보려는 저열한 수작의 다름 아니다.

 

○ 1년 이상 이 모양이다. 
더이상은 신규확진자 사기 조정과 거리두기 단 놀음으로  온국민이 놀아나서는 안 된다.

백신 수급도 완전히 망친 무능하고 후진 정부가 함부로 사기를 쳐서 국민 탄압만 하여, 정권 연명을 하려는 것은 철저히 응징 받아야 한다.

 

○ 우리는,
가장 안전하고 철저히 방역해온  전국 교회를 또다시 함부로 예배 패쇄를 하여 결국 전국의 교회를 사지로 몰아 사실상 문 닫게 함으로써  종북, 종중의 간첩과 다를바 없는 문재인이 대한민국의 반공 국민세력인 교회와 성도를 완전히 와해시키려는 시도에 맞써 전면 투쟁을 선포한다.

 

○ 우리는,
문재인 구속과 하야가 최고의 방역이자, 이 나라와 국민이 몰살 위기에서 살 수 있는 유일하고 본질적인 길임을 온 국민 앞에 선포하고 전면전에 돌입할 것임을 천명한다.

 

*저항하지 않는 교회는 하나님보다 세상권력을 더 두려워 하는 것이고,

저항하지 않는 국민은 결국 국민을 만만하게 보는 끝없는 폭정자의 희생자가 될 뿐이다.*

 

문의: 이은재 국민혁명당홍보위원장
010-5923-8241




성명서/보도자료


당원교육 (동영상/카드뉴스)



당원 추천도서



기독자유통일당 소개


당원가입